서산 분양시장이 모처럼 활기를 띠었다. 충남 서산시 예천동에 공급된 '트리븐 서산'이 최고 7.53대 1, 평균 5.33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지역 내 …
한국토지신탁이 충남 서산시 예천동에 공급한 ‘트리븐 서산’이 일반 청약에서 최고 7.5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침체된 지방 분양시장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록…
한국토지신탁이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에 공급하는 '트리븐 서산'이 특별공급을 제외한 일반 청약에서 최고 7.5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두산에너빌리티(옛 두산중공업)의 아파트 '트리븐 서산'이 특별공급에서 선전, 1순위 청약전선에 파란불이 켜졌다. 4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충남 서산시…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에 들어서는 '트리븐 서산'이 11월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트리븐 서산은 지하 2층~지상 26층, 10개 동, …
충남 서산시는 5일 시청 시장실에서 자온개발·트리븐 서산의 이웃돕기 쌀 기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허광진 자온개발대표 등이 참…
부동산 수요자들의 브랜드 아파트 선호현상이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다. 살기 좋은 주거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시세 측면에서도 일반 단지보다 우위를 점하는 경우가…
부동산 시장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 내 강남'이 존재한다. 정주여건이 뛰어나고 집값이 지역 평균을 웃도는 곳을 말한다. 대구의 수성구, 부산의 수영구가 대…
부동산 수요자들이 집을 고르는 기준이 꾸준히 변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단순히 면적이나 가격이 아니라, ‘얼마나 쾌적하게 살 수 있는지’가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
충남 서산에 공급이 귀했던 중대형 면적 중심의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에 나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두산에너빌리티가 시공하는 '…
정부가 집값 안정화를 위해 서울·경기 등 수도권에 연일 규제강화책을 쏟아 내면서 규제 무풍지대인 충청권 부동산 시장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청주·천안·…